경제 잘 알려주는 그냥 누나, 쑥스터 블로그 소개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경제 잘 알려주는 그냥 누나, 쑥스터 블로그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쑥스터 인사드립니다.


이 곳은 인연이 닿는 모든 투자자분들이 절실한 마음으로 주식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하고 그 길을 안내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정보와 뉴스, 주요 종목에 대한 분석, 수익이 날 수 있는 매매방법 등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궁극적으로 바라는 점은 굶주린 사람에게 물고기를 잡아주는 것이 아니라 낚시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스스로 낚시법을 만들고 낚시대도 만들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체계적 트레이딩 시스템을 입혀드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만약 지금 자신이 주식정보회사, 투자자문사 등에서 종목을 추천받고 있다면 물고기를 받아먹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물고기는 싱싱하고 좋은 물고기 일수도 있지만 때로는 썩은 물고기인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 물고기를 구분을 못 할 뿐더러 배고픈 입장에서는 가려서 받을 여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경제 잘 알려주는 그냥 누나, 쑥스터 공간에서는 세가지를 제공합니다.


첫째, 어떻게 하면 스스로 수익나는 종목을 골라내는지, 그리고 언제 진입해서 언제 팔지 판단할 수 있도록 만들어드립니다.

둘째, 이론을 넘어 실전실력을 가진 트레이너로 설 수 있도록 등대 역할을 해드립니다.

셋째, 어떻게 기법을 만드는지, 그리고 다른 사람의 기법을 익히고 응용하는 경지에 올라서서 독자적인 투자기법을 마음껏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로 성장시켜 드립니다.



경제 잘 알려주는 그냥 누나, 쑥스터 공간에서는 지난 인생의 시행착오를 투자자분들이 겪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주식 공부를 강조하려고 합니다. 많은 투자자분들이 주식을 진지한 자세로 공부해가면서 투자를 이어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진실된 마음으로 주요 정보나 시장의 이슈를 공유합니다.
이러한 마음을 갖고 차트 하나하나, 기업분석 하나하나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세상은 아는 만큼 보인다고 하는데, 주식시장은 냉혹하리만큼 아는 만큼 수익이 납니다.


주식시장에서 오래 살아남아 성공한 투자자들은 하나같이 갈수록 주식시장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공부하고 연구하고 그결과, 상위 수익자들은 수익을 더 가져갑니다.​

이곳을 지나치는 모든 분들이 주식공부의 중요성을 절감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주식투자는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공평한 기회의 장입니다.
하지만 그 기회의 시간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투자금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기회를 잡아 부자의 길로 들어서려면 끊임없이 주식공부를 해야만 합니다.

여러분 모두 주식 공부하는 길을 찾아 나서기를 희망합니다.

투자세계에서 성공하려면 여러분 스스로 배우고 익혀 투자자 자신이 전문가 혹은 고수가 되어야만 합니다. 그런 꿈과 목표가 있는 분들과 함께 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점이 저희 전문가 그룹이 바라는 궁극의 목표입니다.

하지만 저희의 실력을 검증하셨다고 해서 무조건 저희가 낚시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지는 않습니다. 저희와 상담을 통해서 충분히 공감하는 바가 있어야 합니다.​
조건에 맞다면 저희는 여러분이 절대 후회하지 않을 만큼 만족시켜드립니다.
노후를 걱정하지 않을 만큼 부유한 경지에 오를 때까지 함께 나아갑니다.

여러분이 스스로 투자 장인이 될 때까지 평생 함께 합니다.

 

 


​※ 트레이딩 교육 오픈채팅방 안내 ※
​▼▼▼

 

※인원이 많아지다보니 순수하게 공부하시려는 분이 아닌
광고자들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방을 어지럽히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어 어쩔 수 없이 [참여코드]를 만들었습니다.

정말 절실히 참여하시고 주식 트레이닝을 하면서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만들고 싶은 분들만 문의 남겨주세요.

반응형